Indescribable Place

Studio 60 on the Sunset Strip - Season 1 본문

STORY

Studio 60 on the Sunset Strip - Season 1

거울노을 2007. 5. 31. 02: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드라마의 에피소드 1에는 내가 좋아할만한 요소로 가득차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웨스 멘델(Wes Mendell)역의 저드 허쉬(Judd Hirsch)

Numb3rs에서 꽤 멋진 아버지역을 연기했던 저드 허쉬. 비록 이 에피소드에서 그의 출연은 아주 짧지만 멋지다. 그에게 어울리고. 앞으로 계속 나올것 같진 않지만.. 멋진 바톤 터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조던 맥디어(Jordan McDeere)역의 아만다 피트(Amanda Peet)

아만다 피트에 대한 마지막 기억은 영화 아이덴티티. 그 전 기억은 매튜페리와 같이 나온 나인야드. 둘다 맘에 드는 역할인데다가, 이 아줌마가 나오면 나는 왠지 영화가 재밌다. 존쿠색이 나온 영화는 이유없이 맘에 들게 되는것과 같은 이유일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그런 그녀가 여기에 나왔고, 중요한 역할을 이끌어가게 될것 같다. 그리고 못본 사이에 더 멋져졌다. (허허 이런. 자료조사를 하다보니 나인야드2가 나왔었다는 사실을 그동안 모르고 있었다.. 이런..)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맷 앨비(Matt Albie)역의 매튜 페리(Mathew Perry)

이 사람은 설명이 필요없다. 챈들러이면서 오즈였던 그가 돌아왔다. 딱 어울리는 역으로.










4. Queen의 Under Pressure

조던이 맷에게 중요한 대사를 던지는 시점에서 이 음악이 배경에 깔린다. 이 세상 수 많은 음악중에 이 곡이라니. 불과 내가 몇시간 전에 들었던.. 들으면서 많은 생각을 했던 그곡이라니.. 뭐랄까 운명같은 느낌? 오늘부터 이거 달린다!